인터랙티브 코리아

인터렉티브 국내

2019년 대한민국 홀로그램 엑스포(EXPO)

최고관리자
2019.11.02 13:31 605 1
  • - 첨부파일 : hologram.jpg (307.0K) - 다운로드

본문

익산시가 홀로그램 관련 사업을 육성하기 위해 대국민 홍보에 나섰다.
전북도와 익산시 주최하고 전북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홀로그램 엑스포’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원광대학교 동문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이에 따라 시는 ‘홀로그램콘텐츠 서비스센터’와 지난 6월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한 ‘디지털 라이프 서비스 실현을 위한 홀로그램 기술개발 사업’ 등 다양한 홀로그램 관련 사업 추진한다.
엑스포에는 홀로그램콘텐츠 서비스센터, 한국조명ICT연구원 등의 유관기관과 20여개 홀로그램 관련 기업이 참가해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한 제품들을 전시·홍보한다.


또 참여기업을 위한 맞춤형 기술 매칭 프로그램과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IP(지식재산)컨설팅 등을 운영한다.
특히 국내 이동통신을 대표하는 ‘KT, SK텔레콤, LG유플러스’가 참여하여 5G 기술 홍보와 홀로그램 제품 전시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홀로그램 융복합기술 관련 국내 산학연 전문가들이 모여 홀로그램 기술 및 시장 동향 등에 관한 의견을 나누는 장이 마련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국내 유일의 홀로그램콘텐츠 서비스센터 유치에 이어 홀로그램 핵심기술개발 사업이 본격 추진됨에 따라 익산시가 향후 대한민국의 명실상부한 홀로그램 도시로 성장할 것”이라며 “홀로그램 엑스포는 홀로그램 산업의 현황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좋은 기회이니 많이 분들이 찾아오셔서 홀로그램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1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2019.11.02 13:31

http://www.hologramexpo.kr/  전시 홈페이지